개인사업자
업무 중에 발행된 모든 채무는 개인사업자주의 책임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재활 파산을 신청하지 않는 한 당신은 개인사업자 대표자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주식회사
기업이 설립되면 새로운 기업 캐릭터가 생깁니다. 회사와 회사의 대표자는 별도의 엔티티입니다. 따라서 기업의 대표자와 주주는 자본을 지급 이외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합자 회사를 통해 사업할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개인사업자자보다 유리합니다.
법인이 불편한 점
1. 회사의 돈은 내 돈이 없습니다.
민간 기업이 1 억 원을 조달한 경우 2000만 원의 소득세를 지급 한 후 내 돈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기업의 경우 회사 대표자는 별도의 법인이기 때문에 대표자는 회사에서 급여 또는 배당금 형태로 지급 회사의 공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급여 또는 배당 이외의 형태로 회사의 자금을 찾으면 세금이 올라갑니다.
대표자가 자신의 지분 100%를 선택하면 회사는 대표자에게 대출을 검토하기 위해 회사의 공헌은 자유롭게 공제 회사와 대표자 모두에게 손해를 입힌 합니다.
3. 기업이 임대하는 경우, 대표자가 개인적인 이유로 회사의 자금을 찾으면 법인세가 증가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이유로 은행에서 받은 대출을 철회합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릴 경우 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이것은 법인세를 낮추는 비용 효율적인 항목입니다. 그러나 대리인이 대출 일부를 공제하면 이자 비용 일부는 비용 일부에 불과하므로 감액되는 수입은 감소하지 않고 법인세가 증가합니다. 또한 담당자에게 대출된 것으로 간주하므로 사장은 회사에 돈을 반환할 때 이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결국, 그것은 회사와 대표자의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3. 회사는 개인보다 세무 감사를 받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550만 민간 기업과 70만 기업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당연히, IRS에게는 외양에서 낚시를 하는 것보다 농장에서 결과를 초래 연구를 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기업은 개별 사업주보다 9배 많은 과세하고 있습니다.
왜 아직 회사가 필요합니까?
1. 세금 면에서 민간 기업에 유리합니다.
2. 기업은 신용도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기업은 재무제표 자본 스톡 및 관련 증거가 있으므로 개인사업자자보다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3. 대출과 투자를 얻기 쉽습니다. (자금 조달)
4. 기업과 개인의 책임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유한 책임)
사업자가 대표자이기 때문에 개인사업자 주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비즈니스의 위험이 크기 때문에 안전장치를 갖춘 기업은 유리합니다.
5. 대표자 (개인)가 파괴되더라도 기업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지속 가능성).
6. 개별 사업주보다 원활하게 상속할 수 있습니다.
7. 상장 대상이 되는 기업만입니다.
8. 회사의 매각 경우 법인이 유리합니다.